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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플랫폼설정/애플서치 Apple Search

애플서치광고란? 2탄 Apple Search Ads?

애플서치광고는 2가지 버젼이 있다.

 

 

 

 

 

 

BASIC - 목표만 설정하면 나머지는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애플 서치 Ads 베이직은 스마트한 자동화 기능이 결과를 극대화하도록 도와준다.

설치 건에 대해 직접 선택한 비용만 지불하면 된다.

매월 앱당 최대 미화 10,000달러 (1184만원)의 예산을 설정할 수 있다.

최소한의 관리만으로 실행 가능하며, 애플의 빠른 보기 대시보드를 통해 성과를 추적할 수 있다.

 

 

 

 

Advanced - 마케팅 전문성을 높여 주는 도구. (왠지 있어 보인다.)

애플 서치 Ads 어드벤스는 캠페인을 관리한다.

키워드와 대상 고객을 선택하고 직접 일차가와 예산을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가 귀하의 광고를 탭하는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한다.

상세 보고서를 통해 주요 지표를 추적할 수 있다.

애플의 API가 가치를 측정하고 대규모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