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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플랫폼설정/페이스북광고

페이스북 여행 광고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1690794621187911

 

페이스북 광고는 여행 사업을 하시는 광고주에게 전용 광고 솔루션을 별도로 개발 해 났다.

여행 광고주를 위해 맞춤화된 광고 솔루션을 사용하면 쿠폰을 설정하여 제시하고, 여행객이 원하는 여행 장소와 시기에 따라 실시간 일정과 가격을 보여주는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

 

이번에는 최적의 여행 광고 솔루션을 선택하고 광고 목표에 맞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그리고 당신이 개발자라면 Facebook for Developers를 방문하여 API 설명서를 사용하여 여행 광고를 설정해야 한다.

개발자가 아니라면 아래에서 비즈니스 목표를 클릭하여 Facebook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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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잠재적인 여행객에가 간편하게 도달 하는 방법 (여행 고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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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고려도 기능은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여행 예약에 대한 서로 다른 수준의 의향을 보이는 잠재적 여행객을 찾는다.

설정이 간단하고 전체 타겟에 대해 하나의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신규 여행 광고주에게 좋은 출발점이 된다.

 

 

 

 

#2. 사이트 및 앱 방문객으로부터 전환 유도 (리타게팅을 위한 여행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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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타게팅을 위한 여행 광고를 사용하면 사이트 및 앱의 방문객을 이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호텔, 항공편 및 목적지와 매칭할 수 있다.

이 모든 작업이 자동으로, 대규모로 이루어진다.

리타게팅을 위한 여행 광고는 웹사이트에서 가능한 일정과 가격을 가져와서 여행 카탈로그에서 가장 관련성 높은 상품을 표시한다.

여행 카탈로그는 한 번만 설정하면 전체 Facebook 앱 패밀리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벤토리의 홈으로, 호텔, 항공편, 목적지 인벤토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3. 여행광고 100%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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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광고를 위한 일반 캠페인 고려 사항 가이드를 사용하여 픽셀, 카탈로그, 타겟, 크리에이티브를 설정하고 최적화의 게재를 극대화하기 위한 팁을 얻을 수 있다.

 

설정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여행 광고 문제 해결가이드를 방문하여 도움도 받을 수 있다.

 

핵심 캠페인을 설정했다면 여행 광고를 사용하여 부가제품, 기능 또는 등급을 홍보하고, 이미지 오버레이와 같은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옵션을 실험해 볼 수 있다.

 

여행 업계에 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한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지원을 받아 여행 광고를 위한 카탈로그와 피드를 설정할 수도 있다.

 

 

 

 

#4. 여행 업계를 위한 여행 광고 캠페인 고려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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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범사례를 참고해라

호텔, 항공사, 온라인 여행사(O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