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 에러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페이스북 광고 운영 중에 가끔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Pixel Error Affecting Delivery
무슨 의미인지 구글 번역기를 돌려보면, "게재에 영향을 미치는 픽셀 오류" 라고 보입니다.
이벤트 관리자 (픽셀 관리자)로 이동해서 정확하게 무엇이 문제인지 확인 해 볼까요?
진단에서 1개가 보이고, 불필요한 구매 이벤트에서 영향을 받은 광고세트가 47개라는 보이시죠?
즉, 위에서 말한 게재는 광고게재를 말합니다.
쉽게 설명하면 픽셀오류로 인해 광고성과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의미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문제설명에서는 "1명의 사용자가 여러 페이지에서 4개 이상의 구매 이벤트를 수행"이라고 보이시죠?
대게 이런경우에는 백오피스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 고객이 여러번 구매할 경우, 간혹 이런 경우가 발생합니다.
백오피스를 확인하고 맞으면 해결됨으로 표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만약, 백오피스를 확인하였는데 여러번 구매한 경우가 없으면, 픽셀 설치가 잘못 되었다고 보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광고플랫폼설정 > 페이스북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 여행 광고 (0) | 2020.02.25 |
---|---|
페이스북 맞춤 타겟 만들기 (0) | 2020.02.24 |
페이스북 광고 타겟팅 1탄 (0) | 2020.02.24 |
페이스북 리타케팅 마케팅 어떻게 해야 할까요? (0) | 2019.02.13 |
페이스북의 머린 러닝 단계가 무엇일까? (0) | 2019.02.13 |